• 홈으로

      GS프레시몰, 데이터 분석 ‘채소 초저가 몰’ 운영 전략 통했다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1-04-09 00:00 377

      GS프레시몰, 데이터 분석 ‘채소 초저가 몰’ 운영 전략 통했다


      GS프레시몰, 신선 채소류 50여종을 초저가 콘셉트로 한 전용관 매출 620% 증가

      배너 광고 통한 비율 줄고, 검색 구매 경로 증가하는 것 분석해 초저가 전용관 상시 운영

      품질 선도 위해 채소 전용 케이스 제작 및 상품 유통 전 과정에 콜드체인시스템 적용


      온라인 몰의 운영 전략이 소비자 구매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변화하고 있다.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https://www.gsfresh.com)이 물가 민감도가 가장 높은 채소류를 매일 50여종 선정해 초저가 콘셉트로 판매하는 채소 초저가 전용관(이하 전용관)을 상시 운영키로 했다.

       ....

       클릭 ☞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