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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신선식품 힘 줬더니 단골 수·매출 각 30%↑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3-04-23 00:00 309

      홈플러스, 신선식품 힘 줬더니 단골 수·매출 각 30%↑




      1~3월 온라인 기준
      장바구니 45% 신선식품 차지
      마트직송·주부 직원 ‘피커’ 주효




      [대구신문 강나리 기자]



      홈플러스의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 전략이 온라인 채널 단골 고객을 유입하는 등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3월 기준 온라인 채널의 단골 객수와 단골 매출이 전년 대비 평균 30%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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