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후부, 냉매 전주기 관리 시범사업 추진
한국콜드체인협회
2026-05-12 00:00
114
기후부, 냉매 전주기 관리 시범사업 추진
폐냉매 회수·처리, 용기수거·잔여냉매 회수·처리, 재생냉매 사용 등
불소계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수소불화탄소(HFCs) 냉매의 사용부터 폐기까지 전주기 관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 김성환)와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임상준)은 5월12일 공유와공감 회의실(서울 용산구 소재)에서 ‘냉매 전주기 관리체계 구축 시범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클릭 ☞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