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매일유업 성인영양식과 프리미엄 유제품 강화, 김선희 변화에 빠르게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1-08-26 00:00 507

      매일유업 성인영양식과 프리미엄 유제품 강화, 김선희 변화에 빠르게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 사장이 성인영양식과 프리미엄 유제품 강화로 안정적 성장의 토대를 만들고 있다.

      김 사장은 셀렉스를 건강 전문 브랜드로 키워 단백질시장에서 지위를 확고하게 만들고 프리미엄 유가공사업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우유 소비 감소에 대응하려고 한다.

      26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김 사장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해 성인 건강기능식품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셀렉스를 건강 전문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별도법인으로 만드는 작업에 들어갔다.

      분할기일은 10월1일로 이날 주주총회에서 분할 계획이 승인되면 매일유업은 셀렉스가 속한 헬스앤뉴트리션 판매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해 별도법인을 새로 만든다. 



       .....

       클릭 ☞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