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유업의 이유 있는 성장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2-08-10 00:00 93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유업의 이유 있는 성장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 

      '낙농보국' 창업정신 바탕…다양한 분야 사업영역 확대 





      [시사주간 이보배 기자] 




      매일유업은 유제품을 통해 국민의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신념을 담아 1969년 한국낙농가공주식회사로 출범했다.


      이 같은 창업정신은 오늘날까지 '매일 묻고, 매일 답하는' 성실한 자세로 이어졌다.



       .....

       클릭 ☞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