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댄포스, 매장 운영 효율성 높인다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1-01-15 00:00 727

      댄포스, 매장 운영 효율성 높인다


      ‘Alsense™ IoT 푸드 리테일 서비스’ 선봬


      ▲ Alsense (사진제공 = 댄포스 코리아)

      [칸 / 강은철 기자]

      댄포스(한국 대표 김성엽)는 Microsoft Azure를 기반으로 한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Alsense™ IoT 푸드 리테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IoT 푸드 리테일 서비스 ‘Alsense’는 기존 Danfoss Enterprise Services(DES)로 알려진 서비스를 개선한 것으로 푸드 리테일 운영관리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하며 철저한 보안기능을 가진 클라우드 기반 포털서비스다. 새로운 수준의 효율성을 제공토록 최적화돼 매장관리자는 Alsense를 통해 순 에너지소비를 최대 30%까지 줄이고 비용절감은 물론 음식물 손실도 줄일 수 있다.

      Stephane Nassau 댄포스 Climate Solutions사업부 글로벌영업 수석부사장은 “푸드 리테일 서비스 고객에게 최신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클라우드기능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추가된 이점을 통해 개별장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알람에 따른 대응조치를 수행하며 에너지소비를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전반적인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장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라며 “이는 기존 운영방식보다 더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클릭 ☞ 기사원문보기